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현재 위치
  1. 게시판
  2. 자주묻는질문

자주묻는질문

[안내] 자주 묻는 질문 게시판 이용안내

인스타로켓 (ip:)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안녕하세요. 인스타로켓입니다.

궁금하신 사항에 대해 목록에서 카테고리를 선택하시거나 하단 검색창을 통해 확인해주세요.

내용을 보신 후에도 궁금한 사항이 있을 경우 카카오톡채널로 문의주시면 순차적으로 답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하단은 자주묻는질문 best 입니다.



Q. 주문한 서비스는 언제부터 시작되나요?

A. 인스타로켓은 365일 연중무휴로 작업이 진행됩니다. 주문 즉시 자동으로 세팅되어 보통 바로 완료되며, 일시적으로 주문량이 몰리거나 플랫폼 업데이트가 있을 시에는 지연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Q. 서비스를 이용하려면 비밀번호가 필요한가요?

A. 비밀번호는 개인정보에 해당되며, 이를 요구하지 않습니다. 주문하신 상품에 따라 주문서 정보를 정확히 적어주세요. (단 선좋아요 등과 같은 계정관리 대행 상품의 경우 계정활동을 대신해드리는 상품이므로 비밀번호를 요구할 수 있으며, 암호화해 보관합니다.)


Q. 제 계정은 100% 안전한가요?

A. 네, 고객님 계정은 100% 안전합니다. 매크로나 봇이 아닌 내부 검증을 거친 서비스만을 선보이고 있기 때문에 안심하고 이용하실 수 있으며, 저희 서비스를 이용하여 문제가 발생된 고객은 전혀 없습니다. 예를 들어 실제 한국인 서비스의 경우 실제 활동중인 계정이 직접 참여하는 방식이며, 유령 서비스의 경우도 프로필과 피드 등이 꾸며져 인스타그램 측에서 활성화된 계정으로 감지하는 아이디가 안전하게 유입됩니다. 


Q. 서비스를 대량으로 주문해도 괜찮나요?

A. 대량 구매 시에는 유입속도가 다소 지연될 수 있으나 이는 안전한 범위 내에서 진행을 위한 것이니 안심하시고 이용하셔도 됩니다. 


Q. 이탈 발생 시 복구가 가능한가요?

A. 이탈 발생 시 A/S를 제공하며, 서비스별 리필 기준은 A/S 게시판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해당 게시판을 이용하여 신청해주시면 담당자가 확인하여 A/S를 해드립니다.


Q. 서비스 이용 중에도 계정을 사용할 수 있나요?

A. 네, 가능합니다. 오히려 피드 증가, 소통 등 자연스러운 활동은 인스타그램 지수를 높이는데 도움이 됩니다.


댓글 수정
취소 수정